★ 상품설명서 ★
상품구성 : 코트+밸트
사이즈 : SD75-76 공용
소량만 준비된 상품으로
원부자재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
판매기간 : 24년 11월 3일 ~ 12월 31일
제작기간 : 약 7-10일 (공휴일 제외)
가을/겨울 자켓용 원단으로 제작된 산타클로스 코트입니다.
레드 산타클로스보다 스키니한 느낌의 핏입니다.
블랙과 그레이가 어우러진 퍼 원단이
소매와 목둘레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.
목과 소매를 감싸는 넉넉한 너비입니다.
핏과 실루엣을 위해 안감없이 전체 오버록으로 마감되었습니다.
모자없이 코트만 착장 시 일상룩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.
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, 연출해보세요!
가죽밸트가 포함된 상품으로
원하는 연출에 따라 두 가지 착장이 가능합니다.
:: 산타 모자 추가구매 가능 ::
[ 산타 모자 \20000원 ]
8.5-9인치 헤드가 착용 가능한 사이즈지만
헤드 실측 사이즈와 착용 가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 의상을 착용하다가 상품훼손 시 무료 A/S,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
* 재봉과 손바느질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개체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
* 안쪽은 오버록이나 올풀림 방지액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
* 색감, 재질 등의 느낌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
* 모니터 화면 해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
[ 루츠 그시델 75 머슬 ]
[ 알에스76머슬 ]
결제안내
국민은행 830501 04 158165
예금주 : 박가영 (앙고라)
간이과세자로 현금영수증만 발급이 가능합니다.
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서 작성 시 거래증빙에 체크해주세요^^*
배송안내
택배사 : 우체국
▶ 2개 이상 주문 시, 1 건의 배송비만 청구됩니다.
(배송비는 4,000원 / 도서산간지방 +3,500원 입니다)
교환반품안내
[환불, 교환(수선) 규정]
▶ 앙고라한복은 재고가 없으며 고객님의 주문에 맞춰 1인 맞춤으로 제작됩니다.
앙고라상점의 모든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기 때문에
주문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.
상품수령 후 바로 상품을 확인해주시고, 하자가 있을 시 1-2일 내로 문의해주세요.
▶ 제작오류에 의한 상품하자 반품 및 교환, 수선요청이 가능합니다.
▶ 상품하자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▶ 간혹 상품을 착용하여 생활하신 다음 환불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
반품에 관한 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이 끼지 않도록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.
고객님의 사정으로 상담기간이 미뤄져 주말 및 공휴일이 낄 경우 환불요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▶ 상품반송 후 착용 및 세탁 등의 흔적이 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※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교환 및 수선절차※
- 추가, 수선, 맞춤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엔 상품을 반송하여 요청사항에 맞게 수선 후 재발송해드립니다.
- 상품의 수선은 반송상품을 수령한 주간의 스케줄에 포함되어 작업 됩니다.
(수령 후 예상 발송날짜를 따로 문자발송해드립니다)
- 수선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을 시, 환불해드립니다.
- 추가, 수선, 맞춤이 들어가지 않은 상품은 같은 상품, 같은 사이즈로만 상품교환이 가능합니다.
- 상품교환이 확정되면 교환할 상품을 제작하여 반송된 물품을 확인 한 뒤, 새로 제작된 교환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- 또는, 반송된 상품을 받아 하자부분을 수선하여 다시 발송해드립니다.
- 상황에 따라 가장 빠르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쪽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- 수선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을 시, 환불해드립니다.
- 원단 및 재고부족으로 교환 될 상품제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환불해드립니다.
※ 앙고라상점의 [환불, 교환(수선) 규정]은 공정거래위원회가 배포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품목별 해결기준에 의거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문의안내
▶앙고라상점은 온라인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.
▶의상을 제작하는 업무특성 상 상시 전화통화가 어렵습니다.
【홈페이지, 카카오톡, 문자】로 상품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【 카카오톡 친구검색 -> 앙고라상점 】
상담가능시간 : AM 9:00 ~ PM 6:00 (휴무) 토, 일, 공휴일
전화통화를 이용한 상담은 상담서비스 품질을 위해 자동으로 녹음이 진행됩니다.
상담사를 향한 고함, 폭언 등으로 원활한 상담이 불가능할 경우,
통화 및 상담이 중단되며 구매 및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